자주 묻는 질문

  • 질문
    [레벨테스트관련] 레벨테스트를 꼭 받아야 하나요?
    답변
    레벨테스트란 실제 수업에 앞서 자신의 어학능력을 측정하는 테스트입니다.
    병을 치료하기 위해서는 진찰을 받아야 하듯 여러분의 어학능력 향상을 위해 어떤 과정이 적절한지를 판단하기 위해서는
    여러분의 현재 수준과 약점을 파악하는 것은 무엇보다 중요한 일이라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인해 당사에서는 실제 수업을 받기 전에 레벨테스트를 받도록 권유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레벨테스트 진행없이 수강 신청만으로도 과정 선택, 신청이 가능합니다.

    레벨테스트는 무료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레벨테스트 신청하는 방법입니다.
    상단의 레벨테스트 신청 > 무료 레벨테스트 신청하기
  • 질문
    [레벨테스트관련] 레벨 테스트 수업을 결석했어요. 다시 받을 수 있을까요?
    답변
    레벨테스트 재신청권을 충전 후에 다시 예약/진행이 가능합니다.
    레벨테스트는 대부분의 수강생들에게 있어 원어민과의 첫 대화인 경우가 많으므로, 긴장감으로 인해 본래의 어학능력을 100% 발휘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테스트 자체는 여러분의 긴장감 등을 고려하지 않으므로 상황에 따라 여러분의 본래 실력보다도 낮게 평가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한편, 사람과 대화함에 있어서, 긴장감으로 인해 말을 잘 못하는 것도 그 사람의 언어 능력이라고 한다면, 긴장감으로 인해 낮게 평가된 그 성적이 오히려 더 정확한 성적일 수 있습니다.
    레벨테스트의 목적은 성적의 높낮이에 있는 것이 아니라는 점을 명심해 주십시오. 처음부터 성적이 높게 나온다면 전화/화상영어를 수강할 필요가 없겠죠. 대부분의 수강생분들은 영어 구사 능력이 부족하기에 실력향상을 위해 당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이며, 레벨테스트는 적절한 과정을 선택하기 위한 가이드라인일 뿐입니다.
    따라서 성적이 낮게 평가되었다고 하여서 실망할 필요는 없으며, 높게 평가되었다고 하여서 자랑할 성적도 아닙니다. 추천 과정을 참고하여 과정을 선택하여 주시고, 만약 정말 본인의 실력보다 낮게 평가되었다고 판단하시는 경우에는 본인이 생각하는 다른 과정을 선택하여도 무방합니다.
    그래도 레벨테스트를 다시 받아보고 싶으시다면 [1:1 문의게시판]으로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빠른 처리를 위해 게시판으로 요청하실 때 반드시 분류를 [레벨테스트 관련]으로 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 질문
    [수강문의관련] 수강을 하고 싶어요. 수강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답변
    수강 신청하는 방법입니다.
    상단의 수강신청 > 수강신청 및 수강료 결제 > 화면 하단 수강신청하기
    > 원하는 강사의 성별 및 성향 필터링> 원하는 강사를 하단에서클릭 시간 선택

    결제 페이지에서 상세한 조건을 선택하고, 수업 받고자 하 는 시간과 날짜 등을 입력하신 후 결제하면,
    그 이후로는 나의공부방 > 강의실입장 해주세요.
  • 질문
    [수강문의관련] 화상영어를 수강하려면 무엇이 필요한가요?
    답변
    기본적으로 컴퓨터와 화상카메라(화상 캠), 헤드셋이 필요합니다.
    화상카메라(화상 캠)가 없으면 학생의 모습이 강사 측에 보이지 않은 뿐 수업은 진행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헤드셋은 필수입니다.
    강사에게 학생의 모습이 보이지 않을 경우, 강사분들이 답답해하시는 경우가 많이 있으며,
    강사와 학생 간의 유대감 형성을 위해서라도 화상카메라(화상 캠) 역시 준비해 주시기를 권장합니다.
  • 질문
    [수강문의관련] 수업시간이 어떻게 되나요?
    답변
    평일 월~금 주5일, 오후 2시부터 11시까지입니다.
    (주말 수업과 오전 수업은 준비중에 있습니다.)

    화상영어 수업시간은 보통 20분입니다.
    단체일 경우 10분 단위로 추가 되기도 합니다.
    개인의 경우 20분, 40분으로 정하여 집니다.

  • 질문
    [수업진행관련] 화상 수업 시 강사님이 입장하지 않았어요.
    답변
    출결 여부에 아무 표시가 없다면, 강사님이 수업을 조금 늦게 진행하실 수도 있고, 현지 센터(태풍, 정전 등), 강사님 문제(병결 등으로 인해 수업 연결이 되지 않을 경우가 있습니다. 현지에서 수업을 진행하는 부분이라 간혹 문제가 생기는 경우가 있으므로 너그러이 양해부탁드립니다.
    해당 수업 내용을 망고톡이나,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상담원이 센터 측에 확인하여 보강 수업을 등록해 드리고 사유에 대한 상담전화를 드리겠습니다.

    게시판 처리 고객센터 상담은 평일 오후 2시 ~ 오후 8시 사이에 드리고 있으니, 미리 게시판에 올려주시고 기다려 주시면, 가능한 빠르게 처리하여 연락드리겠습니다.
  • 질문
    [수업진행관련] 연기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답변
    수업 연기는 수업시작 30분전까지 직접 혹시 전화, 망고톡으로 요청 시 가능합니다.
    직접 연기처리는 마이페이지에서 오늘의 수업 > 공부방 입장 > 강의연기요청 눌러주세요.
    연기 횟수는 수강 횟수의 1/2까지 가능합니다.
    (예: 주1회 최대 월 2회, 주 3회 시 최대 월6회) 
  • 질문
    [수업진행관련] 결석처리는 어떻게 되나요?
    답변
    수업시간 동안 학생이 입장하지 않으실 경우 결석처리가 됩니다.
    수강생의 과실로 인한 결석은 별도의 보강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수강생의 사정으로 인해 수업시작이 지연된 경우에는 수업시간을 채우지 못했다 할지라도
    예정된 종료시간에 수업이 종료됩니다.
    (뒤이어 예약된 학생의 수업에 지장을 끼칠 우려가 있으므로 불가피함) 
  • 질문
    [수업진행관련] 망고아이의 인터넷 장애나 문제로 수업을 못 할 경우에는 어떻게 되나요?
    답변
    망고아이측의 문제로 수업을 못할 경우에는 연기처리가 되어 보강이나 연기로 수업을 하게 됩니다.
    수업의 지속성을 위해서 연기보단 보강으로 잡아서 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질문
    [수업진행관련] 로그인이 안 될 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답변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맞는 지 한번 더 확인해주세요.

    그래도 안될 경우, 아래 세 가지 방법을 시도주세요.

    1. Ctrl 키 + F5 키를 동시에 누릅니다. (새로 고침 기능)

    2. 인터넷 창을 띄운 후에 도구 -> 인터넷 옵션 -> 임시 인터넷 파일 -> 설정-> "페이지를 열 때마다" 로 수정합니다.

    3. 인터넷 창을 띄운 후에 도구 -> 인터넷 옵션 -> 임시 인터넷 파일 -> 파일 삭제 해보시기 바랍니다.

    위 방법을, 모두 시도 해보신 후에도 로그인이 안 되신 다면 1644-0561로 전화나, 망고톡에 문의해 주십시오.
  • 질문
    [수업진행관련] 교사의 소리나 화면이 잘 들리거나 보이지 않을 경우에는 어떻게 되나요?
    답변
    1644-0561로 장애 전화를 주시면 원인을 파악하여 친절하게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수업이 제대로 되지 않으면 연기처리로 하여 고객님이 원하시는 다른 시간에 보강을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다음 수업에 문제가 없도록, 원격을 통해서 컴퓨터 점검을 해드리겠습닏. 
  • 질문
    [스케쥴 관련] 수업시간을 변경할 수 있나요?
    답변
    수업 시간을 변경하실 경우  어플에서 연기신청을 눌러서 교사 또는 수업 시간 둘 중 선택 가능합니다.
    수업 시간을 변경하시면 담당강사가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신청 시 유념 하시기 바랍니다.
    수업 시간 변경은 전체 월 수업 시간의 1/2회 가능합니다.
  • 질문
    [스케쥴 관련] 담당강사 변경이 가능한가요?
    답변
    담당강사를 바꾸자 하는 경우에는 [학습 매니져 1:1게시판]을 이용하여 변경신청이 가능합니다.
    담당강사 변경은 당일 수업의 1일 전까지 가능합니다.
    담당강사 변경은 월 1회 가능합니다. (단, 강사의 불성실로 인한 교체는 제한 횟수에 불포함.)
  • 질문
    [부가서비스관련] 레슨 비디오는 어떻게 보나요?
    답변
    로그인 하시고 들어가셔서 PC에서는 나의 공부방에서 확인가능합니다.
    그리고 앱에서는 중간의 검은색 원형 MY 버튼 누르시면 레슨 비디오가 나옵니다.
    수업 전이나 후에 언제든지 청취하시면 됩니다.
  • 질문
    [부가서비스관련] 리뷰 퀴즈는 어떻게 푸나요?
    답변
    레슨 비디오와 마찬가지로 로그인 하시고
    PC> 나의공부방, 앱> 메인화면 My 버튼을 누르시면 퀴즈가 나옵니다.
    퀴즈를 클릭하셔서 누르시면 테스트 후 결과표도 표실 수 있습니다.
  • 질문
    [강사관련] 강사님들은 어느 나라 사람들인가요?
    답변
    필리핀 강사님들이 수업을 진행하는 교육센터는 필리핀 현지에 있습니다.
    강사님들은 필리핀인 또는 미국계 혼혈인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필리핀인이라고 하면 선입견이 많이 있으신데, 무료 레벨테스트를 받아보시고 판단해 주시기 바랍니다.
    북미권 강사님들은 북미(미국, 캐나다) 원어민 강사로 재택근무로 진행됩니다.
  • 질문
    [강사관련] 강사님에게 전달하고 싶은 얘기가 있는데 말하기 능력이 부족합니다.
    답변
    [마이페이지]>[학습캘린더] 해당 일 "요청사항" 에 적어주시거나, 강사 "미니홈"에 남겨주시면 강사님이 확인 가능합니다. 영작이 어려우시면, 1:1 문의게시판에 한글로 남겨주시면, 센터로 전달해드리겠습니다.

  • 질문
    [단체수강관련] 학원에서 단체로 수강하려고 합니다.
    답변
    학원에서 단체로 수강을 원하실 경우, 010-5893-0509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 질문
    [이벤트관련] 이벤트 참여는 아무나 할 수 있는 건가요?
    답변
    네. 그렇습니다.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하신 모든 회원님들은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 질문
    [입금/환불관련] 환불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답변

공지사항더보기

자주묻는질문더보기

학습지원센터

학습센터 1644-0561
월 ~ 금(주말 및 공휴일 휴무)
운영시간 10:00 ~ 20:00
점심시간 12:30 ~ 13:30
수업시간 14:00 ~23:00